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구입후기

요이치 셀카봉 YSS-WT300(블랙)구매해 봤어요

안녕하세요. 제이엘입니다.

오늘은 새로 구입한 셀카봉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제품명은 요이치 YSS-WT300 입니다.

가볍게 쓸 셀카봉을 폭풍 검색중 이 제품이 평점도 좋고 판매율도 상당히 높더라고요

가격도 1만원대라서 부담없이 사용할 제품이라 픽!

오늘 새벽에 시켰는데... 낮에 도착했네요... 역시 로켓배송은 놀랍습니다 ㅎ

 

정면 사진

우선 팍스 포장 상태입니다. 파손 위험이 높진 않은 제품이라 포장을 조금 부실하게 했는지 찌그러졌습니다. 하지만 제품에만 문제 없다면 패스

 

제품 구성품

다행히 제품은 전혀 문제 없네요

구성품은 요렇게 단순합니다. 본품과 5핀 케이블이 끝입니다.

조금 놀란건 가격에 비해 마감처리가 매우 깔끔합니다...

사실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요 전~~~혀 그런 느낌은 없네요

 

리모콘 사진

이건 블루투스 리모콘입니다. 손가락 두마디 정도로 매우 작죠?

핸드폰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고 블루투스 4.0 지원하고, 최대 10M까지도 컨틀롤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모콘 사진 2

원래 리모컨은 요렇게 제품에 부착되어 있고 사용할때만 탈착이 가능합니다

분실할 염려가 적어서 좋네요!

 

스탠드 했을 때

스탠드로 최대로 늘린 모습입니다

최대로 늘렸을 때 61CM까지 늘어난다고 해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놀러가셔도 사람들한테 사진 찍어 달라고 하기도 조금 눈치보이는데...

충분히 친구들 가족들이랑 혹은 혼자서도 셀카찍기엔 충분한거 같아요

 

다만, 보시다시피 스탠드가 안정적이진 않습니다.

경량 제품에 셀카 찍는게 주된 용도로 나온 제품이다보니 이 부분은 감수하셔야 될거 같아요

실내에선 상관없지만 실외에서 바람이 불거나 지면이 고르지 않다면 조금 불안할거 같습니다

 

셀카 모드

평소 셀카나 영상을 찍을땐 이렇게 들고 다니겠죠?

매우 가볍고 심플합니다. 스마트폰과 결착도 잘되고 흔들리지도 않아 좋습니다

 

앞으로 젖혀지는 최대 각도

앞으로는 이정도까지 접힙니다.

사실 이렇게 사용할 일은 없지만 혹시 궁금하신 분도 있을까해서 넣었어요 ㅎ

 

뒤로 젖혀지는 최대 각도

뒤로는 이정도로 접혀요ㅎ

이 각도는 필요할수도 있겠네요

 

총평을 해보자면,

당연히 전문가용으로는 적합한 제품은 아닙니다

셀카를 자주 찍거나 야외에서 영상을 찍으실 분들은 휴대가 편하니 괜찮을거 같고요

실내에선 책상에 두고 서브용으로 촬영을 하시거나 하실 분들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전체적인 상품 퀄리티는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