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구입후기

러그 실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제이엘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최근 구입한 러그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바이빔이라는 브랜드 제품이고요

구매 조건은 1.디자인 2.효율성 3.가격 순에 중점을 두고 구매하였습니다.


1. 디자인 ★★★★★

우선 디자인 면에서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제 방이 전체적으로 그레이 톤으로 인테리어 해놨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색상이 잘 도착한거 같습니다.


2. 실용성 ★★★★★

제가 그동안 방에 러그를 깔지 않았던 이유는, 아무래도 관리가 힘들고 먼지가 많이 나지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바닥이 차갑긴 한대... 보일러를 틀기에는 전기세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러그를 구매해서 인테리어도 하고, 겨울에 보온효과도 누려보자는 생각이었어요. 그래서 고민끝에 최대한 먼지가 많이 나지 않는 털(?)이 좀 짧고 세탁도 가능한 제품을 선택했어요. 이 러그 제품은 세탁도 가능하다고 하니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뒷면에는 사진처럼 도트 우레탄으로 되어 있어서 러그가 잘 밀리거나 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털빠지거나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3. 가 격 ★★★★☆

제가 구입한 러그는 170x230 특대형 사이즈이고 가격은 3만원 중후반에 구입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아무래도 사이즈별로 가격이 올라가는 건 당연한데요. 기본 사이즈 가격이 1만원 중반이라서 "우와~ 싸다"하고 들어갔는데... 가격이 훅훅 올라가는걸 보니 그렇게 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더라고요 ㅎ 그래도 다른 러그 제품들에 비해선 충분히 저렴하게 잘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4. 총 평 ★★★★★

적당한 가격에 무엇보다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 추천합니다.

이제 곧 겨울이라 러그 제품 고민중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러그 제품 구입하실 때 꼭 사이즈 측정 잘하셔서 구매하세요 ㅎ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