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구입후기

젤리빈 에펠체어 실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제이엘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젤리빈 에펠체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은 디센에선 판매중인 젤리빈 가죽 에펠체어입니다.

구매 조건은 1.디자인 2.가격 3.편의성 순으로 고려해서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1. 디자인 ★★★★★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는 다른 인테리어들과 조화를 맞추기 위해 의자 색상을 꽤 오랫동안 고민을 했는데요... 해당 색상은 그레이로 판매되지만 실제 색상은 몬가... 알수 없는 국방색(?)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예쁩니다 ㅎ

인조가죽을 사용하여 살짝 고급진 느낌도 나고요. 저는 책상의자 대신 사용하고 있지만, 책상이나 식탁에도 다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2. 가 격 ★★★★★

저는 2만원 중후반에 구입을 했습니다. 지금도 그정도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거 같아요. 가격 부담도 적고요, 무엇보다 이 제품을 제가 10개월째 사용중인데요... 사진을 보시다시피 어디 변색되거나 오염된거 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또한 제가 몸무게가 90키로 이상, 최근까지 100키로도 넘게 나가던 거구였는데요;; 내구성도 상당히 괜찮고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

3. 편의성 ★★★☆☆


일단 제품 조립자체는 매우 쉽습니다. 보이시는 나사 4개만 결합해주시면 끝이에요!


하지만 편의성보다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집중된 제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편의성이 떨어질 수밖엔 없습니다. 식탁에서 사용하거나 책상에서 1~2시간 정도 사용하는데는 괜찮지만, 오래 앉아서 사용하시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저도 전에는 집에서 책상 앞에 오래 앉아 있을일이 별로 없어서 디자인만 보고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최근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허리가 조금 아픈거 같아 사무용 책상을 추가로 구매해야 할거 같아요 ㅎ


또 한가지 아쉬운점은 발판 부분에 요렇게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하는 고무(?) 재질이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조금 허접합니다. 다이소 같은데서 저 부분에 끼우는 캡 같은걸 팔던데 그거 필요하신 분들 그거 사서 끼우시면 될거 같아요


4. 총 평 ★★★★☆

인테리어용으로 식탁이나 책상에서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하지만 책상에서 오래 작업을 해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