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구입후기

코털제거기 파라소닉 ER-417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제이엘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샤오미 수카스 제품의 코털제거기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사용했던 파라소닉 ER-417 제품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실 이 제품을 분실한줄 알고 샤오미 수카스 제품을 구입했다가 다시 찾으면서 저는 이 제품을 계속 사용중입니다. 그만큼 괜찮은 제품이니 리뷰 끝까지 봐주세요 :)




이 제품은 제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5~6년 전에 구입을 했던 제품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 어떻게 구매를 했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코털제거기를 처음 구입을 해봤기 때문에 그냥 리뷰 좋고 저렴한걸로 했던거 같습니다.


1. 디자인 ★★★☆☆

디자인은 솔직히 흠...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샤오미 수카스 제품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그거에 비하면 조금 투박하고 못생긴거 같습니다. 딱히 흠 잡을 것도 없는데... 그렇다고 칭찬할 만한 것도 없네요. 저는 전자제품은 화이트 색상을 좋아해서 그런지 디자인은 샤오미 수카스가 압승인거 같습니다.


2. 성 능 ★★★★★

제가 파라소닉 ER-417 제품을 계속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성능 때문이죠! 제가 제품을 구입한지 5~6년 정도 된거 같은데요. 일단 그동안 건전지를 교체했던 기억이 없습니다. (있을 수도 있지만 기억에 없을정도로 오래 가요) 물론 제품 특성상 매일 사용하지는 않고 가끔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 소모가 많지는 않더라도 방전이 되거나 하지 않는거 같아요.



제가 파라소닉 ER-417 제품이 샤오미 수카스보다 마음에 든 점은 바로 '안정성' 때문입니다. 보시다시피 ER-417 제품은 코털제거기에 맞게 날 부분이 둥글게 되어 있고 캡으로 씌여져 있어 안전합니다. 지난번 샤오미 수카스 제품은 날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코털제거기 용도보단 눈썹제거용으로 더 적합했던거 같습니다. 


파라소닉 ER-417 제품도 샤오미 수카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상단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방수기능도 있기 때문에 탈착하여 물로 세척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라소닉 ER-417 제품도 AA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사진처럼 하단부를 돌려서 탈착하여 건전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는 1개 사용합니다.




소음 테스트입니다. 파라소닉 ER-417 제품이 샤오미 수카스 제품에 비해 훨~씬 조용합니다. 지난 리뷰에서 샤오미 수카스 제품은 이발기 소리가 난다고 했었는데요... 동영상으로 소리가 잘 전달될지는 모르겠지만, 파라소닉 ER-417 제품이 훨씬 조용하고 부드러운 소리가 납니다. 


3. 가 격 ★★★★★

파라노식 ER-417 은 현재 1만원 초반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하기 위해서 검색해보니 출시된지 꽤 된 제품임에도 아직도 판매량도 많고 평점도 높네요. 역시 좋은 제품은 오래 가는거 같습니다. 


4. 총 평 ★★★★★

코털제거기 구입을 생각중이신 분 중에, 디자인보다 실용성이 중요하신 분들에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만한 가성비 제품 드문거 같습니다.

제 주변에도 그렇고 아직도 코털제거기 사용을 조금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은데요... 코털 삐져나오면...윽..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솔직한 구입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구세트 실사용 후기  (0) 2020.10.23
슈핀겔 USB허브 F101 솔직한 구입후기  (0) 2020.10.23
젤리빈 에펠체어 실구입 후기  (0) 2020.10.23
소파베드 실사용 후기  (0) 2020.10.23
러그 실구매 후기  (0) 2020.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