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구입후기

루메나 Z10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제이엘입니다.


오랜만에 리뷰 포스팅을 하네요...

제가 오랜만에 지름신이 와서 보조배터리를 구입했습니다.


제품명은 '루메나 Z10' 입니다.

루메나 제품들이 디자인들이 괜찮은거 같아서 이전부터 눈길이 갔었는데요... 마침 보조배터리가 필요해서 루메나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구입 조건은, 1.디자인 2.성능 3.가격 순으로 고민해서 결정했습니다.







구성품은 본품, C타입 케이블,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함같은게 메뉴얼인데 필요는 없지만... 디자인만큼은 칭찬하고 싶습니다 ㅎ



1. 디자인 ★★★★★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듭니다.

매우 심플하고, 테두리 포인트도 고급스럽습니다.

무엇보다, 테두리가 굴곡이져서 갤럭시 엣지같은 느낌이 듭니다.

크기도 가로 64.4mm 세로133mm 두께 13.4mm로 작고 슬림합니다.


2. 성 능 ★★★★★


아직 하루밖에 사용은 안해봐서 객관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지금까지 느낀점만 보면 별 다섯개 주고 싶습니다.

우선, 제가 루메나 Z10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제 노트북이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는 삼성 Always 제품인데요.. 글쎄 이 보조배터리로 노트북 충전이 가능합니다! 커피숍에 가서 간단한 업무를 볼 때, 매번 충전기를 챙기는게 번거로웠는데요. 이 제품을 들고 다니면, 따로 노트북 충전기를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또한 충전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광고에서는 갤20이 30분만에 50%이상 충전이 된다고 하는데요... 제 스마트폰은 노트20인데도 그정도 시간에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상관없지만,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을거 같습니다. 애플 라이트닝 8핀으로도 보조배터리 자체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케이블 번갈아가면서 쓰는게 꽤 번거로우실텐데...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OUT 포트가 2개라서 동시에 2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노트20으로 바꾸면서 C to C 케이블이 매우 불만이었는데요. 이젠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ㅎ


3. 가 격 ★★★★☆


가격은 2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성능을 봤을 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보조배터리는 샤오미가 가격 파괴를 한 이후엔 왠만해선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ㅎ 사실 저도 샤오미를 고민하다가 전에도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사용했어서 이번엔 루메나로 한번 갈아타봤습니다.


4. 총 평 ★★★★★


개인적으로는 디자인 때문에 별 다섯개를 주겠습니다 ㅎ (지극히 주관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보조배터리는 무엇보다 같은 스펙이라면, 작고 가벼운게 중요한데 루메나 Z10은 167g으로 정~~~말 가볍습니다 ㅎ

디자인과 휴대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들 부자 되세요 :)


본 포스팅은 광고/협찬없이 실제 구입 후 작성한 리얼 후기입니다